장근석 팬들, 27번째 생일 맞아 의미있는 선행 나서
기사입력 : 2013.09.11 오후 12:05
장근석 팬들 장근석 생일맞아 사진전 수익금 전액 기부 / 사진 : 트리제이컴퍼니 제공

장근석 팬들 장근석 생일맞아 사진전 수익금 전액 기부 / 사진 : 트리제이컴퍼니 제공


장근석 팬클럽 '크리제이'가 장근석의 생일을 맞아 사진전을 개최, 또 한 번 의미있는 선행에 나선다.


장근석 팬들은 오는 14일과 15일 양일간 강남역 역사에 있는 'G. Arche : 지아르체'에서 장근석의 사진들로 꾸며진 '2013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을 마련해 전시회를 연다. 입장료 수익금 전액은 기부될 예정이다.


장근석의 27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사진 전시회는 수익금 전액을 불우이웃에게 기부함으로써 단순한 모임이 아닌 사회에 보탬이 되는 새로운 팬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자하는 뜻이 담겨 있어 훈훈함을 더한다.


특히 장근석 팬들이 그동안 직접 찍은 사진을 모아 전시회를 열 예정이어서 이번 사진전은 배우를 향한 팬들의 무한 사랑이 느껴지는 더욱 깊은 의미를 지니고 있다. 이날 사진전에서는 팬들끼리 케이크 컷팅 등 생일파티를 갖고 장근석의 생일을 축하할 예정이다.


장근석 팬클럽 측은 지난해 역시 장근석의 양력 생일인 9월 26일을 맞아 '926 이벤트'를 진행해 926만원을 모금한 후 '남산원'에 전달하는 등 선행에 앞장서 왔으며, 현재까지도 두 달에 한 번씩 꾸준히 봉사활동을 하며 성숙한 팬 문화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한편 장근석은 현재 중국 통일 음료 프로모션을 마치고 돌아오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장근석 , 사진전 ,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