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정은지 우결 새커플 추천 / 사진 :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키 정은지의 설렘 가득한 첫 만남이 전파를 탔다.
31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태민과 손나은의 주선으로 소개팅을 하게 된 키 정은지의 모습이 공개됐다.
키 정은지는 이날 방송에서 기존 커플인 태민-손나은 커플보다 더 적극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으 끌었다.
키는 "정은지가 마음에 들면 피자에 치즈를 뿌리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핫소스를 뿌리라"는 사전 미션을 떠올리며 피자에 치즈를 사정없이 뿌려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키는 태민-손나은 커플과 함께 찾은 놀이공원에서 '연애초보' 태민에게 연애 요령을 지도한다는 핑계로 정은지에게 적극적인 스킨십을 펼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잘 타지 못하는 놀이기구도 정은지를 위해 좋아하는 척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정은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왠지 그 전부터 알고 있었던 사람처럼 기분이 이상했다. 오빠를 좀 더 알고 싶은 생각이 든다. 더 알 수 있는 시간이 생기면 좋겠다"고 고백했다.
키 정은지 등장에 누리꾼들은 "키 정은지 커플 추천이요", "키 정은지 새 커플로 안될까요?", "키 정은지 매력 넘치네", "키 정은지 계속 나왔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키 정은지가 출연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청률은 6.3%(닐슨코리아)를 기록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