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표정 이유' 밝힌 크리스탈, '도도해서 더 예쁜 수정이'
기사입력 : 2013.08.22 오전 11:30
무표정 이유 밝힌 크리스탈 / 사진 : 더스타 DB

무표정 이유 밝힌 크리스탈 / 사진 : 더스타 DB


크리스탈 무표정 이유와 함께 크리스탈의 과거 모습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은 지난 21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나는 내 웃는 모습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밝히며 무표정 이유에 대해 고백했다. 이에 앞서 크리스탈의 무표정 얼굴이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크리스탈은 지난 8일 MBC 뮤직 <쇼 챔피언 무대>에서 에프엑스 멤버들과 신곡 '첫 사랑니(Rum Pum Pum Pum)' 무대에 올랐다. 크리스탈은 이날 무대에서 청순한 긴 생머리를 늘어트린채 특유의 도도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크리스탈은 지난해 서울 중구 반얀트리 야외 수영장에서 진행된 Mnet <20's Choice(20's  초이스)> 레드카펫 현장에서 물오른 미모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크리스탈 무표정 이유 이제야 알았다", "크리스탈 무표정? 이유야 어찌됐던 정말 예쁘다", "크리스탈 무표정 이유 들어보니 이해가 된다", "크리스탈 무표정도 예쁘지만 웃는 모습은 100배 더 예쁘다", "크리스탈 무표정 이유 저도 웃는걸 어색해하는  성격이라 공감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라디오스타>에서는 MC 규현이 SM 연습생 슬기에게 영상편지를 보내 화제를 모았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크리스탈 , 에프엑스 , 라디오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