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생일파티, '감자별' 식구들 축하에 감동 "가족같이 느껴져"
기사입력 : 2013.08.15 오전 10:51
여진구 생일파티 / 사진 : tvN 제공

여진구 생일파티 / 사진 : tvN 제공


여진구 생일파티 사진이 공개됐다.


여진구가 지난 13일 청담동에서 진행된 tvN 새 일일시트콤 '감자별'(극본 이영철, 연출 김병욱) 포스터 촬영장에서 17번째 생일을 맞았다.


공개된 사진 속 여진구는 생일 케이크를 받아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감자별'에서 정체불명의 베일에 싸인 홍혜성 역을 맡은 여진구는 현장에서 스마트하고 한층 성숙해진 느낌을 선보여 이번 작품에서 어떤  모습으로 열연할 지 기대감을 높였다.


'감자별' 포스터 촬영날 생일을 맞은 여진구를 위해 함께 출연하는 배우 최송현이 몰래 생일 케이크를 준비해 깜짝 생일파티를 열었다. 최송현, 김정민을 비롯해 아역배우 김단율, 정준원과 스태프들은 여진구의 포스터 촬영이 끝난 직후 곧바로 생일 이벤트를 개시,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여진구를 감동시켰다.


이에 여진구는 "촬영 중에도 제 생일을 잊지 않고 챙겨주신 '감자별' 가족들에게 크게 감동받았고 정말 한 가족처럼 느껴진다”며 “앞으로도 이렇게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가 좋은 시트콤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정말 감사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여진구의 생일파티가 벌어진 '감자별' 포스터 촬영 현장의 자세한 내용은 15일(오늘) 오전 11시 30분 tvN 연예 뉴스 프로그램 'E news'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는 9월 말 첫 방송하는 '감자별2013QR3'는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일일 시트콤으로, '하이킥' 시리즈의 김병욱 감독을 필두로 '하이킥' 제작진이 뭉쳐 또 하나의 명품 시트콤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여진구 , 감자별2013QR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