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아름다운 그대에게' 日 프로모션 후끈 / 사진 : 키이스트 제공
이현우가 2천여 명의 일본 팬들의 환호 속에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DVD 발매 기념 프로모션을 마쳤다.
지난 11일 일본 시부야 공회당에서 열린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DVD 발매 기념 프로모션에는 이현우를 비롯해 샤이니 민호, 에프엑스 설리 등 주연 배우들이 참석했다.
두 시간 가량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에서 이현우는 추첨을 통해 선발된 행운의 주인공에게 초상화를 직접 그려주기도 했으며, 친필사인이 담긴 드라마 대본과 포스터, OST CD를 선물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현우는 또, '내가 뽑은 BEST 명장면' 중 한 장면을 극중 짝사랑하는 상대 재희(설리)에게 백허그 하는 장면으로 골라 현장에 참석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이현우는 현지 유력 신문 및 잡지 매체들과의 단독 인터뷰를 통해 드라마 촬영 에피소드 등 작품에 관한 질문부터 배우로서의 최종 목표 등 심도 깊은 인터뷰를 통해 배우로서의 진지한 면모를 보여 취재진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프로모션 직접 진행된 공식 기자회견에서도 한류스타를 집중적으로 다루는 다수의 현지 유력 매체가 참석해 일본에서 이현우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했다.
현자 관계자는 "이현우가 이번 프로모션 일정 내내 미소와 여유를 잃지 않으며 진심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며 "그 동안 드라마, 영화, MC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인기를 더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앞으로 한국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사랑 받는 新한류스타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된다"라면서 기대감을 전했다.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일본 한류 전문 채널 DATV에서 인기리에 방영되었으며 종영 후에도 식지 않는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 DVD 발매, 일본 팬들에게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마친 이현우는 현재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