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열-씨엔블루 이종현, '사춘기메들리' 카메오 출격
기사입력 : 2013.07.17 오후 4:44
드라마스페셜 '사춘기메들리' 4인 카메오 출격 / 사진 : KBS 제공

드라마스페셜 '사춘기메들리' 4인 카메오 출격 / 사진 : KBS 제공


백성현, 씨엔블루 이종현, 인피니트 성열, '국민MC' 송해가 KBS 드라마스페셜 '사춘기 메들리'에 특별 출연한다.


지난 10일 첫 방송 이후 추억과 공감 코드로 호평 받은 드라마스페셜 방학특집 4부작 드라마 '사춘기 메들리'(극본 김보연, 연출 김성윤)에 화려한 카메오 군단이 몰려온다.


'사춘기 메들리'의 김성윤 PD는 "매회 색다른 카메오가 등장한다. ‘드라마스페셜’이 갖고 있는 취지에 적극 동감해 거의 무보수로 출연했다. 매회 카메오를 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이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지난 첫 회에서 백성현은 주인공 최정우(곽동우)의 성인시절을 연기하면서 극 초반부를 이끌었다. 각종 사건을 저지르고 뒷감당할 생각에 다크서클을 늘어트렸던 고등학생 정우와 수업시간도 곧잘 까먹는 어리바리한 초짜 국어교사 정우의 모습은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을 보였다.


17일 방송될 2부에서는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성열이 카메오로 등장한다. 반장 양아영(이세영)에게 여러가지 조언을 해주는 3학년 전교 학생회장 역할 아영과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본 정우로 하여금 질투를 유발하는 캐릭터다.


3부에 등장하는 씨엔블루 이종현은 아영오빠 영웅 역으로, 4부에 출연하는 송해는 정우가 참가하는 전국노래자랑 진행자 역할이다. 특히 이종현은 아영과 역호(최태준)가 불편한 사이가 될 수밖에 없었던 과거 이야기를 풀어줄 열쇠를 쥐고 있는 인물이다.


한편 카메오 군단의 지원사격으로 기대를 모으는 KBS2 '사춘기 메들리'는 오늘 밤 11시 1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인피니트 , 성열 , 씨엔블루 , 이종현 , 사춘기메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