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빅리그' 개불, '원빈-이나영' 소재로 힙합 라임 공개
기사입력 : 2013.07.13 오후 12:36
'쇼미더머니2' 패러디에 나선 '코미디빅리그' 개불 / 사진 : CJ E&M, 조선일보 일본어판 DB, 더스타 DB

'쇼미더머니2' 패러디에 나선 '코미디빅리그' 개불 / 사진 : CJ E&M, 조선일보 일본어판 DB, 더스타 DB


개불이 <쇼미더머니2>를 패러디했다.


13일 방송되는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개불(이용진, 이진호, 양세찬)은 새 코너 '라임의 왕'에서 원빈과 이나영을 소재로 힙합 리듬에 라임을 맞춘다.


'라임의 왕'은 현재 방송되는 Mnet <쇼미더머니2>를 통해 알고 있는 힙합 열풍을 개그로 구성한 코너로 이진호는 크루들의 수장이자 프로듀서로서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양세찬은 빈티노, 이용진은 MC 스위스로 등장해 신선한 라임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특히 이진호는 자신을 일메타라고 소개하며 "MC 일메타 크루에 속한 둘 중 한 명만 대회에 나갈 거야. 뜨러면 이슈 되는걸 해야 한다. 원빈-이나영 이름으로 라임 한 번 맞춰봐. 이나 이나영 진짜 팬 인데..."라며 라임을 선보였다.


이진호는 "빈티노, MC 스위스! 가서 확실히 찢고 와. 그리고 둘 사이까지 완전히 찢어버려"라고 이현도를 패러디한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개불 기대된다", "개불 원빈-이나영 어떻게 활용할지 궁금하네요", "패러디 깨알같네요 스윙스나 배치기도 해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코미디빅리그>는 오늘 밤 9시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코미디빅리그 , 쇼미더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