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몬스타' 5회 카메오 출연..'유혹의 소나타' 재즈버전 선사
기사입력 : 2013.06.12 오전 9:36
뮤직드라마 '몬스타'에 카메오 출연하는 아이비 / 사진 : tvN, Mnet 제공

뮤직드라마 '몬스타'에 카메오 출연하는 아이비 / 사진 : tvN, Mnet 제공


가수 아이비가 tvN·Mnet 뮤직드라마 <몬스타>에 카메오 출연한다.


아이비는 오는 14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몬스타> 5회에 특별출연해 히트곡 '유혹의 소나타' 무대를 선보인다.


원곡과는 색다른 느낌의 신선한 편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몬스타>는 이번 '유혹의 소나타' 역시 댄스 원곡을 재즈버전으로 재해석해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비는 특유의 매력은 살리되 절제된 섹시함으로 매력을 한껏 발산할 것으로 보인다.


<몬스타>의 윤현기PD는 "아이비가 맡은 역을 공개하면 스포일러가 되기 때문에 사전에 공개할 순 없지만, 엄청난 반전을 지닌 캐릭터로 등장해 극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며 "아이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섹시디바답게 촬영 당시 프로다운 모습으로 무대와 관중을 압도했다. <몬스타> 5회에서 고혹적인 무대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몬스타>는 상처받은 10대들이 음악을 통해 치유하며 성장해가는 내용을 담은 12부작 뮤직드라마로, 비스트 용준형과 신예 하연수, 강하늘이 주연을 맡았다.


한편 아이비의 카메오 출연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는 <몬스타> 5회는 14일 밤 9시 50분 tvN, Mnet에서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비 , 몬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