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나인' 스페셜 방송 잔잔한 목소리로 안내
기사입력 : 2013.05.20 오전 10:30
'나인' 스페셜 방송 내레이션으로 전하는 조윤희 / 사진 : 판타지오 제공

'나인' 스페셜 방송 내레이션으로 전하는 조윤희 / 사진 : 판타지오 제공


조윤희가 tvN 월화드라마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이하 나인) 스페셜 방송 내레이션에 참여해 시청자들과 다시 만난다.


<나인>의 모든 것을 담은 이번 스페셜 방송은 반전스토리를 향 사용 순서대로 한눈에 정리해 보여주는 것은 물론,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조윤희의 잔잔한 목소리로 풍성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조윤희는 극중 주민영을 연기했던 순간들을 떠올리며 내레이션 녹음에 참여했고 목소리만으로도 <나인>의 흥미진진했던 스토리를 잘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완벽한 내레이션 녹음을 위해 부족한 부분이 있다고 생각될 때에는 재녹음을 제안할 정도로 마지막 스페셜 방송을 위해서도 열의를 갖고 임하는 모습을 보였다.


드라마 관계자는 "목소리만 녹음하는 상황인데도 드라마 속 주 민영을 눈 앞에서 보여주 듯 완벽한 감정이입으로 내레이션을 진행해 스태프들의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 조윤희 덕분에 본편만큼 재미있고 완성도 있는 <나인> 스페셜 방송이 만들어 진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출연진들의 인터뷰, 엔딩신에 대한 송재정 작가의 인터뷰도 만날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는 <나인> 스페셜 방송은 20일(오늘) 다이제스트 판과 21일(내일) 메이킹으로 이틀에 걸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조윤희 , 나인 , 스페셜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