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목소리가들려' 티저영상 공개, 이보영-이종석-윤상현 3人3色 매력 발산
기사입력 : 2013.05.17 오전 10:13
'너의 목소리가 들려' 티저영상 공개 / 사진 :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티저영상 캡처

'너의 목소리가 들려' 티저영상 공개 / 사진 :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티저영상 캡처


SBS 새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극본 박혜련 / 연출 조수원)의 공식 티저영상이 공개 직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티저영상 속 상큼함이 물씬 느껴지는 이보영과 첫사랑을 생각하듯 아련한 얼굴의 이종석, 그리고 따스한 미소로 여심을 뒤흔드는 윤상현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강렬하게 유혹하고 있다.


30초 분량의 티저영상에서 세 남녀가 자아내는 청량한 분위기는 '당신은 어디 있습니까? 나는 당신을 잊지 않았습니다. 당신을 내가 만나면... 내가 지켜주겠습니다. 보고 싶습니다"라는 의미심장한 카피문구와 어우러져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보영,이종석,윤상현의 케미가 벌써부터 기대된다!", "사람의 마음을 읽는 초능력 소년 이종석이라니! 무조건 본방사수", "세 사람 모두 자체발광 비주얼이 폭발하는 듯!", "티저 영상을 보니 어떤 드라마일지 더욱 궁금해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는 속물이지만 사랑스러운 국선 변호사 장혜성(이보영 분)이 상대방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 소년 박수하(이종석 분)와 이상만 높은 허당 국선 변호사 차관우(윤상현 분)와 엮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사건을 유쾌하게 그린 판타지 로맨스.


한편 <너의 목소리가 들려>는 <내 연애의 모든 것> 후속으로 오는 6월 5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너의목소리가들려 , 이보영 , 이종석 , 윤상현 , 티저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