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생의비밀' 김영광, "핑클 활동 당시 이진 책받침 있었다"
기사입력 : 2013.04.24 오후 4:10
SBS <출생의 비밀>에 출연하는 김영광과 이진 / 사진 : 더스타 정준영 기자, star@chosun.com

SBS <출생의 비밀>에 출연하는 김영광과 이진 / 사진 : 더스타 정준영 기자, star@chosun.com


배우 김영광이 성유리와 이진을 사이에 두고 고민에 빠졌다.


24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SBS 새 주말드라마 <출생의 비밀>(극본 김규완, 연출 김종혁)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영광은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이진, 성유리와 삼각관계로 나와 주변 남성들의 시샘을 받지 않느냐'는 질문을 받고 "고등학교 친구와 같이 사는데 친구가 '성유리 누나와 이진 누나 중 누가 더 예쁘냐'고 물어보긴 하는데 대답은 그냥.."이라고 말끝을 흐렸다.


이에 MC 박은지가 '이런 질문을 받는다면 어떤 대답을 할거냐'고 되묻자 김영광은 "저는 어렸을 때 핑클 책받침이 있었는데 그때는 이진 누나의 책받침이 있었다"며 직접적인 답변은 회피했다.


'그 마음이 여전하냐'는 MC의 추궁에 김영광은 "노코멘트 하겠다"는 말로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구었다.


<출생의 비밀>은 해리성 기억장애로 기억을 잃은 여자의 딜레마와 천재 딸을 대하는 무식한 아버지의 부성애를 그린 드라마로, 극중 김영광은 이현(성유리 분)을 짝사랑했지만 배경 좋은 선영(이진 분)을 선택했다 끝내 버림 받는 야심가 박수창 역을 맡았다.


한편, <출생의 비밀>은 순박한 청년 홍경두 역의 유준상과 모든 것을 기억하는 포토그래픽 메모리의 소유자이자 해리성 기억장애로 기억을 잃은 정이현 역의 성유리가 주연을 맡은 작품으로, 오는 27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출생의비밀 , 이진 , 김영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