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군대리아 / 사진 : MBC '일밤-진짜 사나이' 방송 캡처
진짜 사나이 군대리아가 눈길을 끌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백마부대에 입소한 김수로, 서경석, 샘 해밍턴, 류수영, 엠블랙 미르의 모습이 지난 주에 이어 방송됐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진짜 사나이 군대리아.
진짜 사나이 군대리아는 군대표 수제버거로 취향에 따라 자신이 직접 재료를 선택할 수 있는 메뉴. 햄버거 빵에 패티, 양상추 샐러드, 치킨버거 소스, 케첩, 마요네즈, 으깬 감자, 건포도, 마카로니 등을 넣은 후 딸기잼 혹은 포도잼을 바르는 것이 포인트.
서경석은 "고기 패티와 딸기잼을 사회에선 절대 섞어 먹지 않지만 진짜 맛있다"라며 감탄했고 처음 보는 음식에 경계심을 보였던 샘 해밍턴은 "정말 맛있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 일병은 잼을 바른 빵에 우유를 부은 뒤 "방이 부드러워져서 진짜 맛있다"라며 신 제조법을 소개했고 이를 따라한 샘 해밍턴은 "프랑스 고급음식 같다. 먹어본 음식 중 최고다"라며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진짜 사나이 군대리아에 누리꾼들은 "진짜 사나이 군대리아 정말 맛있겠다", "진짜 사나이 군대리아보니 그 맛은 잊지 못하지만 다시 군대는 절대", "진짜 사나이 군대리아, 아 옛날 생각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