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애견케익 먹방 / 사진 : 플레디스 제공
손담비가 '섹시 먹방'은 애견용 케이크에서도 이어졌다.
MBC뮤직의 뷰티프로그램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에서 MC를 맡고 있는 손담비, 가희, 채한석은 애견과 함께하는 유익한 데이트 코스를 직접 체험하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했다.
손담비는 고양이 한 마리를 가희는 강아지 한 마리와 고양이 두 마리를 키우며 동물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알린 바 있다. 방송에서 유기견을 돕는 애견 카페에 직접 방문한 손담비와 가희는 각자 파트너 강아지와 함께 직접 목욕을 시키고 면도를 해주는 등 일상 생활 속 케어 팁을 소개하고 강아지와 맞춰입는 커플룩과 DIY 애견하우스 만들기에 도전했다.
애견 카페를 방문한 손담비, 가희, 채한석은 즉석 제안으로 애견용 케이크를 먹는 미션을 수행하게 됐고 가위 바위 보에 패한 손담비는 애견용 간식을 먹는 벌칙을 수행하게 됐다. 손담비는 "정말 사람이 먹어도 되냐"며 불안한 듯 재차 확인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정작 한 입 먹은 후 "케이크 참 맛있네"라며 끝까지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식욕까지 자극했다.
한편, 지난 주 라이프 미션에서 패한 가희는 벌칙이었던 남장을 하고 오프닝에 등장하는 MBC뮤직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는 11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