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의 신' 김혜수, 노래방 회식서 '탬버린 신공' 펼쳐
기사입력 : 2013.04.09 오후 2:53
사진 : 김혜수 / KBS미디어, MI Inc. 제공

사진 : 김혜수 / KBS미디어, MI Inc. 제공


김혜수가 현란한 탬버린 신공을 펼쳤다.


KBS 2TV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극본 : 윤난중, 연출 : 전창근 노상훈) 4회분에서 주인공 슈퍼갑 계약직 미스김 역의 김혜수가 극중 노래방 회식에 등장해 격렬한 탬버린 춤사위를 선보인다.


탬버린이 보이지 않을 정도의 현란한 손놀림에 코믹한 몸동작으로 ‘미스김 탬버린 춤’을 즉석에서 완성한 김혜수. 여기저기서 스태프들은 물론 출연진까지 포복절도로 쓰려져가는 상황에서도 그녀는 미스김 특유의 경직된 표정에 비장미 가득한 눈빛까지 발사하며 독특한 매력을 뿜어냈다.


실제 ‘탬버린의 달인’으로 불리는 한 스태프로부터 현장에서 탬버린 춤을 전수받은 김혜수는 단 몇 차례의 연습만으로 금세 난이도 높은 동작들을 소화해내 “역시 미스김”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미스김 사용설명서에 따르면 미스김은 회식은 일절 거부한다. 회식 참여를 종용하는 장규직(오지호)에게 “(회식은) 불필요한 친목과 아부와 음주로, 몸 버리고 간 버리고 시간 버리는 자살테러다”라고 칼같은 정의를 내린 바 있다. 이에 노래방 회식 때 마다 분위기를 휘어잡던 노래방 에이스 장규직에게 예상치 못한 복병이 나타난 것. 규직의 승부욕에 발동이 걸리면서 노래방에서 미스김과 장규직의 자존심을 건 탬버린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회를 거듭할수록 재미를 더하는 김혜수와 오지호의 기막힌 노래방 대결은 9일(오늘) 밤 10시 KBS 2TV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을 통해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드라마 , 직장의신 , 김혜수 , 탬버린 , 신공 , 노래방 , 미스김 , 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