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천재 이태백 시청률 4.3%…소폭 상승에도 '꼴등'
기사입력 : 2013.02.26 오후 12:27
광고천재 이태백 시청률 / 사진 : KBS2 '광고천재 이태백' 방송 캡처

광고천재 이태백 시청률 / 사진 : KBS2 '광고천재 이태백' 방송 캡처


광고천재 이태백 시청률이 소폭 상승했다.


26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5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시청률 4.3%(이하 전국기준)을 기록, 지난주 방송분의 3.9% 보다 0.4% 오른 수치를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태백(진구)의 지라시와 지윤(박하선)의 금산애드가 라면 광고 건을 공동 수주하면서 갈등을 겪었으며, 진구와 박하선 그리고 조현재와 한채영 네 사람의 러브라인이 진도를 내며 시청률 상승을 견인했다.


동시간대 방송된 SBS <야왕>은 17.5%, MBC <마의>는 19.6%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광고천재이태백 , 시청률 , 월화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