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급' 주원, 여심 사로잡는 금사빠 미소 11종 大공개!
기사입력 : 2013.02.12 오후 2:51
사진 : 주원 / ㈜사과나무픽쳐스, (유)커튼콜제작단 제공

사진 : 주원 / ㈜사과나무픽쳐스, (유)커튼콜제작단 제공


주원이 꽃미소로 쌀쌀한 여심에 훈풍을 불어넣고 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극본 : 천성일, 연출 : 김상협)이 주원의 금사빠 미소 11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주원은 극 중 능청스럽고 유머러스한 캐릭터 길로를 대변하는 사랑스러운 미소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웃을 때 한층 더 사랑스러워 보이는 반달 같은 눈과 살짝 올라간 입꼬리는 주원의 트레이드 마크로 언제 어디에서나 해맑은 미소로 이미 촬영장에 있던 여심에 훈풍을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극중 사랑을 느끼기 시작한 서원(최강희)을 향해 때로는 어리광으로, 때로는 로맨티스트의 모습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금사빠 커플의 안개 속 러브 모드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주원의 금사빠 미소를 본 누리꾼들은 관련 게시판을 통해 "너 때문에 누나 TV 속으로 들어갈 태세" "저런 남친 있으면 밥 안 먹어도 배부를 듯" "줜부심! 방한용으로 준비해두면 좋을 듯" "역시 주원이 대세" "줜~ 미소에 금띠를 둘렀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금사빠 커플의 서로를 속고 속이는 로맨스가 급물살을 타기 시작한 '7급 공무원'은 매주 수목 밤 9시 55분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드라마 , 7급공무원 , 금사빠 , 미소 , 훈남 , 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