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깜찍 '중전놀이' 설정샷 공개 '뭬야?'
기사입력 : 2013.01.28 오전 9:44
사진 : 장나라 / 나라짱닷컴 제공

사진 : 장나라 / 나라짱닷컴 제공


장나라가 ‘학교 2013’ 촬영장에서 인재쌤 표 ‘중전마마’로 깜짝 변신했다.


극중 학생들을 위해 동분서주 뛰어다니는 국어 선생님 정인재 역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장나라는 극중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변신, 쾌활 명랑 ‘장나라 표 중전마마’ 모습을 공개하면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장나라의 ‘팔색조 중전마마’ 설정샷은 지난 19일 ‘학교’ 촬영장 대기실에서 이뤄졌다. 촬영이 시작되기 전 빡빡한 스케줄로 힘겨워하는 스태프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장나라가 즉흥적으로 센스를 발휘한 것.


자신이 가지고 있던 목베개로 조선시대 중전 연상하게 하는 가채머리를 흉내 내는 것은 물론 먹으려고 가져온 오렌지를 머리에 얹어 족두리라고 칭하는 등 재치 발랄한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목배게 가채'와 '오렌지 족두리'로 멋을 낸 장나라는 “뭬야?”라고 버럭 소리를 지르는가 하면, 눈빛부터 걸음걸이, 말투까지 완벽한 포스를 과시하며 드라마 ‘여인천하’의 면모를 재현해냈다.


한편, 오는 29일 장나라의 또 다른 매력이 공개된다. ‘학교’ 마지막 회가 끝난 뒤 방송될 특집방송 ‘학교에 가자’에서 장나라는 ‘학교’의 정인재 선생님으로 살아가면서 겪었던 솔직한 에피소드, 못 다한 이야기, 다양한 촬영장 뒷이야기들을 허심탄회하게 밝힐 예정. 이어 장나라는 ‘학교 2013’을 마치고 짧은 휴식기를 가진 뒤 3월 국내 컴백 전 다음 달부터 중국드라마 ‘빨간 가마’ 촬영에 돌입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장나라 , 드라마 , 학교2013 , 중전놀이 , 설정 , 인증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