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천재이태백' 진구, 싱글벙글 귀요미 빙의 '색다른데?'
기사입력 : 2013.01.24 오전 10:08
사진 : 진구 / 래몽래인 제공

사진 : 진구 / 래몽래인 제공


진구가 편견과 맞서 싸우며 아트디렉터로 성장해 갈 열혈청년 이태백으로 완벽 변신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진구가 연기하는 이태백은 스펙도 돈도 이렇다 할 빽도 없이 지방대 중퇴라는 꼬리표를 달고 살아가는 고달픈 삶이지만 차디찬 현실의 벽을 깨부수고 나갈 강철 멘탈을 지닌 캐릭터.


공개된 사진은 1회 속 한 장면으로 광고대행사 면접을 보고 돌아오는 이태백의 모습이다. 밝아진 진구의 표정에서 백전백패를 자랑하는 그의 면접 전적이 1승을 올리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활기찬 표정과 각 잡힌 슈트에 스쿠터까지 대동한 채 20대 청년으로 완벽 분한 진구는 무한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는 이태백에 완벽 빙의했다. 특히, 싱글벙글한 표정으로 해맑은 웃음을 짓고 있는 진구의 모습은 그 동안 다수의 영화를 통해 보여주었던 거친 이미지와는 대비되는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


<광고천재 이태백>의 한 관계자는 “고달픈 청춘들을 대변하는 만큼 진구 역시 연기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이태백을 통해 진구의 색다른 모습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며 “맞춰진 틀에 굴복하지 않고 그 틀을 바꾸고 깨부수어 나가는 이태백을 보며 많은 젊은 청춘들이 나도 그럴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달픈 청춘의 대표주자 이태백을 통해 이 시대 청춘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KBS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오는 2월 4일 밤 10시 <학교 2013> 후속으로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광고천재이태백 , 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