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2' 장혁-이다해-윤두준-이준…'블록버스터는 이런 것!'
기사입력 : 2013.01.18 오전 9:16
아이리스2 / 사진 : '아이리스2' 티저영상 캡처

아이리스2 / 사진 : '아이리스2' 티저영상 캡처


'아이리스2' 공식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013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KBS2 수목극 '아이리스2'가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독보적인 스케일과 배우 장혁, 이다해, 윤두준, 이범수, 이준 등의 파격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은 지난 2009년 방송된 '아이리스' 시즌 1에서 현준(이병헌 분)에 의해 체포된 백산(김영철 분)이 3년 후 특수 감옥에 갇혀있는 모습으로 시작되며 앞으로 벌어지게 될 전쟁의 서막을 짐작케 한다.


이는 25초 가량의 짧은 분량임에도 육해공을 넘나드는 스릴감 넘치는 영상과 배우들의 긴장감 넘치는 액션 연기로 대작의 탄생을 예감케 하며 단 1초도 놓칠 수 없게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이리스2'에서는 더욱 거대해진 음모로 돌아온 아이리스와 한층 진화된 액션과 치밀한 두뇌 플레이로 전투 태세를 갖춘 NSS와 숙명적 대결을 펼칠 예정이라고. 특히 전작에서 완벽한 액션연기를 펼친 장혁과 뛰어난 사격솜씨로 무장한 이다해, 비스트 윤두준과 엠블랙 이준의 카리스마 요원 변신 등이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아이리스2'는 KBS2 수목극 '전우치'의 후속작으로 오는 2월 13일 밤 10에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리스2 , 장혁 , 이다해 , 윤두준 , 이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