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천재 이태백' 화기애애한 대본리딩 현장 공개
기사입력 : 2013.01.10 오후 2:50
사진 : 래몽래인 제공

사진 : 래몽래인 제공


KBS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극본 : 설준석 이재하 이윤종, 연출 : 박기호 이소연)의 화기애애한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9일 오후 KBS 별관서 진행된 ‘광고천재 이태백’의 첫 대본 리딩 현장에는 이강현 KBS 드라마 국장, 연출을 맡은 박기호, 이소연 감독과 제작진들 그리고 진구, 박하선, 한채영, 한선화 등을 비롯한 중견배우들이 모두 모여 의기투합을 가지며 본격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주연 배우들부터 조연 배우들까지 한 명도 빠짐없이 모두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대본 리딩은 실제 촬영 현장을 방불케 할 만큼 열정적인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고 중간 중간 화기애애한 웃음을 짓기도 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이날 참석한 이강현 KBS 드라마 국장은 “2013년 새해 첫 문을 여는 드라마로서 스타트를 잘 끊어 배우들 모두 잘 해주리라 굳게 믿고 있다. 즐겁게 촬영하길 바라고 모두가 화합해서 좋은 결과를 만들었으면 좋겠다. 고생되시겠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어 박기호 감독은 “좋은 드라마를 만들 것이라는 확신만 있다면 나머지 것들도 따라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그 확신을 가지고 배우들과 제작진 모두 좋은 드라마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광고천재 이태백’은 광고라는 유혹의 꽃을 피우기 위해 24시간 피 말리는 전쟁을 하며 살아가는 광고판 ‘선수’들이 매혹적인 광고를 만들어내는 과정을 시크하고 쿨하게 그려낼 예정. 오는 2월 4일 ‘학교 2013’ 후속으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드라마 , 광고천재이태백 , 대본 , 리딩 , 현장 , 한채영 , 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