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우치' 유이, 귀요미 5종 애교세트 공개 '깜찍'
기사입력 : 2012.12.17 오후 3:45
사진 : 유이 / 초록뱀미디어 제공

사진 : 유이 / 초록뱀미디어 제공


‘전우치’ 유이가 ‘귀요미 애교 5종 세트’를 선보였다.


17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사한 한복 차림의 유이가 귀여운 여인을 연상케 하는 다섯 가지 매력적인 표정과 몸짓으로 남심을 사로잡고 있다.


유이는 짧은 휴식시간이 주어지자 추위를 녹이기 위해 손을 좌우로 흔들며 달리기 자세를 취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끊임없이 좌우로 팔을 흔들던 유이는 차태현이 자신을 쳐다보자 쑥스러운 듯 웃었고, 차태현 역시 오빠미소로 유이를 바라보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또, 추위에 볼이 얼어붙자 유이는 양 손으로 자신의 볼을 만지며 ‘쓰담쓰담’ 제스처를 취하는가 하면, 토끼를 연상시키는 귀마개를 한 채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을 드러냈다고.


이에 제작사의 한 관계자는 “밝고 유쾌한 배우들과 함께 작업을 하다보니 강추위에도 현장에는 항상 웃음이 넘친다”며 “밤샘 촬영도 많고, 빡빡한 촬영일정으로 인해 몸이 많이 지쳤을 텐데도 유이는 항상 밝은 모습만을 보인다. 이러한 유이 모습이 호흡을 맞추는 ‘전우치’ 팀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주 방송에서는 자신이 전우치라는 정체를 고백하는 차태현의 말을 듣고 모든 사실을 알게 된 백진희가 분노하는 모습이 그려져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 또한 차태현에게 충성맹세를 다짐했던 성동일이 ‘오천냥’ 때문에 차태현을 배신하는 장면이 그려져 흥미를 고조시켰다.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드라마 , 전우치 , 유이 , 귀요미 , 셀카 , 애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