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성 결혼발표, "아내와 아들과 행복하게 살고 싶다"
기사입력 : 2012.11.23 오후 12:26
이태성 결혼발표 이태성 결혼발표 이태성 결혼발표 / 사진 : 더스타 DB

이태성 결혼발표 이태성 결혼발표 이태성 결혼발표 / 사진 : 더스타 DB


이태성 결혼 발표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배우 이태성은 23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깜짝 놀라셨죠? 이제야 때가 된 것 같습니다. 이제야 말씀드리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저 장가갑니다. 축하해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 주신다면 열심히 살겠습니다. 꼭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게요.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에 이태성의 소속사 측은 "이태성은 지난해 4월 아들의 탄생에 맞춰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상태로 신부와 이미 법적으로 부부"라며 "이태성의 신부는 7살 연상의 미모와 지성을 갖춘 일반인으로 3년 전 유학 준비를 하던 중 지인의 소개로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갔다"고 전했다.


이태성은 결혼식이 조금 늦어진 것에 대해 "결혼 계획을 잡던 중 임신 사실을 알게 됐고, 신부의 건강을 염려해 결혼식을 미뤘다. 그러던 중 나를 아껴주셨던 할머니가 노환으로 입원하셨고 증손주를 보시자마자 돌아가셨다. 올해 외할아버지까지 돌아가시면서 상을 당한 해에 혼인하는 것이 아니라 해 결혼식을 미루게 됐다"고 이유를 밝혔다.


또, 그는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혼인신고만 하게 된 점에 대해 아내에게 매우 미안했고 그래서 더 행복한 가정을 만들기 위해 한 가정의 남편과 아버지로서 최선을 다해왔다. 이제 마음 편히 사랑하는 아내와 아들과 함께 행복하게 지내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태성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태성 결혼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시길" , "이태성 공식 품절남? 예쁘게 가정 이루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태성은 올 초 방영된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서 용태무 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한지명 인턴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태성 ,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