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우치' 이희준, 현란한 도술액션 장면 공개 '천재용 맞아?'
기사입력 : 2012.10.26 오전 10:34
사진 : 이희준 / 초록뱀미디어 제공

사진 : 이희준 / 초록뱀미디어 제공


이희준이 화려한 ‘도술액션’의 향연을 펼쳤다.


이희준은 <착한남자> 후속으로 11월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전우치>(극본 : 조명주 박대영, 연출 : 강일수)에서 ‘전우치’ 차태현을 제거하고 조선을 장악하려는 강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


얼마 전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통해 ‘워너비남’으로 떠오른 이희 이 절대 악이자 ‘표리부동(表裏不同)의 아이콘’ 림으로 등장, 180도 달라진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이희준의 첫 촬영은 지난 25일부터 3일간 남양주 숲속에서 진행됐다. 이희준은 첫 촬영부터 리얼하고 생생한 액션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직접 몸에 와이어를 달고 혼신의 연기를 펼쳤다. 데뷔 후 처음으로 와이어 액션에 도전한다는 이희준이지만, 초반부터 거침없이 와이어를 타고 올라 스태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이희준은 나무 위에 올라가 공중부양을 하는 것은 물론 리얼한 액션과 표정연기로 현장의 분위기를 압도하며 강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무엇보다 이희준은 밤낮으로 계속되는 와이어 촬영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밝은 모습을 보여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는 귀띔이다.


촬영을 마친 이희준은 “액션신이 힘은 들지만 평소 좋아하던 장르였기 때문에 신나게 촬영하고 있다”며 “와이어를 타고 연기하는 건 처음이라 많은 걱정이 됐지만, 함께 촬영하는 배우들 덕분에 으면서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드라마 <전우치>는 고전소설 전우치전을 바탕으로 한 퓨전 무협사극. 친구의 배신으로 아버지처럼 여겼던 홍길동과 사랑한 여인 홍무! 연(유이)을 잃게 된 후 복수를 꿈꾸게 된 율도국 도사 전우치의 이야기로 차태현, 유이, 이희준, 백진희, 성동일, 김갑수, 홍종현 등이 출연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드라마 , 전우치 , 액션 , 사극 , 이희준 , 도술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