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백퍼센트, 예능프로서 '상남자' 되기 위해 거침없는 대결
기사입력 : 2012.10.23 오전 10:13
사진 출처 : MBC뮤직 '틴탑&백퍼센트의 떴다 브라더스'

사진 출처 : MBC뮤직 '틴탑&백퍼센트의 떴다 브라더스'


인기 아이돌 그룹 틴탑과 최근 '나쁜놈'으로 데뷔한 신예 그룹 백퍼센트가 국내 최초 남자 검증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오는 26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케이블 채널 MBC 뮤직에서 방송될 <틴탑 & 백퍼센트의 떴다 브라더스>는 '진짜 남자의 조건'을 주제로 틴탑과 백퍼센트가 다양한 미션에 도전하며 최고의 상남자가 되기 위한 거침없는 도전기를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특히 같은 소속사 TOP 미디어에서 연습생 시절을 함께 보내며 형제그룹이라 불리는 틴탑과 백퍼센트는 선의의 경쟁을 통해 화합과 남자들의 우애 등 진솔한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에서 틴탑과 백퍼센트는 도전에 성공할 시 주제에 부응하는 남자 검증서를 받게 되며, 실패할 시에는 굴욕적인 벌칙을 받게 된다.


이에 틴탑 멤버 니엘은 "오랫동안 같이 연습했던 사이라 촬영장이 아니라 연습실처럼 더 리얼한 모습이 많이 나와 재미있게 녹화하고 있다. 틴탑과 백퍼센트 멤버들 중 누가 승부욕이 가장 클지 진짜 짐승돌이 누군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26일 방송될 MBC 뮤직 <틴탑 & 백퍼센트의 떴다 브라더스> 첫 회에서는 남자의 힘을 주제로 틴탑과 백퍼센트가 기상천외한 미션에 도전하며 최고의 파워맨 자리에 오르기 위한 다양한 도전을 펼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틴탑 , 백퍼센트 , 틴탑 & 백퍼센트의 떴다 브라더스 , 떴다브라더스 , MBC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