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조승우, 달달한 커플 셀카 공개! '완소커플 여기있네~'
기사입력 : 2012.10.23 오전 9:39
사진 : 판타지오 제공

사진 : 판타지오 제공


김소은과 조승우의 다정한 셀카가 마치 삼촌과 조카를 보는 듯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MBC 월화드라마 <마의>(극본 김이영, 연출 이병훈 최정규)에서 숙휘공주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소은은 조승우와의 촬영에서 막간을 이용해 찍은 달콤한 커플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극중 이타인 마을 주점에서 강렬한 첫 만남을 가지며 좌충우돌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김소은과 조승우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다. 연인인 듯 남매인 듯 해맑은 미소와 포즈로 조선시대 완소커플의 탄생을 예감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숙휘공주와 광현, 지녕의 삼각 러브라인이 예고되며 극에 흥미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시청자들은 앞으로 세 사람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펼쳐질지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소은 조승우 너무 잘 어울린다~ 선남선녀가 따로 없네!", "완소커플 숙휘와 광현! 앞으로 러브라인이 펼쳐질지 너무 기대되네요~", "두 사람 웃는 모습이 묘하게 닮은 듯~ 다정한 모습 너무 보기 좋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소은을 비롯한 조승우, 이요원, 이상우, 한상진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성인 연기자들의 활약으로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마의>는 매주 월화 밤 9시 55분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소은 , 조승우 , 마의 ,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