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미스터 아이돌 선발대회' 우영, "나는 정은지 팬" 고백
기사입력 : 2012.10.02 오전 12:55
우영 정은지 팬 우영 정은지 팬 / 사진 : MBC '미스&미스터 아이돌 코리아 선발대회' 방송 캡처

우영 정은지 팬 우영 정은지 팬 / 사진 : MBC '미스&미스터 아이돌 코리아 선발대회' 방송 캡처


우영 정은지 팬임을 고백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추석 특집 <미스&미스터 아이돌 코리아 선발대회>에서는 아이돌 진선미를 뽑기 위해 수트 심사, 옷찢기 대결 등 다양한 심가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2PM의 우영은 심층면접 과정에서 에이핑크 정은지의 팬임을 밝혔다. 이어 장우영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을 보며 팬이 됐다"고 덧붙였다.


이에 MC들이 어떤 선물을 하고 싶냐고 묻자 그는 "빵과 우유를 선물하고 싶다"고 답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우영 정은지 팬 고백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은지 인기 폭발", "우영 팬 고백에 정은지 행복했을 듯", "우영 정은지 팬 고백 멋졌어요", "미스&미스터 아이돌 선발대회 재밌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미스&미스터 아이돌 선발대회>에서는 2PM, 엠블랙, FT아일랜드, 제국의 아이들, 인피니트, 에이젝스, 틴탑, B.A.P, 카라, 포미닛, 시크릿, 오렌지캬라멜, 에이핑크, 달샤벳, 걸스데이 등이 출연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2PM , 우영 , 에이핑크 , 정은지 , 미스&미스터 아이돌 코리아 선발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