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비키니 무보정 우월몸매 / 사진 : SM C&C 제공
'아름다운 그대에게' 김지원이 상큼발랄 핑크 '비키니'로 남심을 공략했다.
배우 김지원은 SBS 수목극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 3회 분에서 즐거운 바캉스를 떠난 '아그대 꽃 소년-소녀 7인방'의 홍일점(?)답게 핑크색 비키니를 입고 1인용 풀에서 몰디브 부럽지 않은 휴양지 분위기를 완성할 예정이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김지원의 비키니. 김지원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비키니 라인을 선보였다. 그녀는 '핑크색 도트 비키니 탑'에 하트무늬 수영복 반바지를 매치해 러블리한 매력을 극대화 시키며 핑크색 계열의 스트라이프 비치모자와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줘 '바캉스 패션 종결자'로 등극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김지원이 '무보정 우월 몸매'를 드러내며 한가로이 휴가를 즐기는 장면은 지난 7월 촬영 분. 이날 김지원은 처음으로 비키니를 입게된 상황에 다소 어색해 했지만 본격적인 슛 사인이 떨어지자 매사에 당당한 설하나로 완벽 변신 성공적인 바캉스 촬영 장면이 완성됐다는 후문.
한편, 지난 16일에 방송된 '아름다운 그대에게' 2회 분에서 재희(설리 분)와 태준(민호 분)의 달달한 키스에 이은 설하나(김지원 분) 비키니 무보정 우월몸매 장면은 오는 22일 오후 9시 55분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