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칸남자' 송중기, 갖고싶다 이 남자! 4종세트 공개
기사입력 : 2012.08.16 오전 10:18
사진 : 싸이더스HQ 제공

사진 : 싸이더스HQ 제공


KBS 새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이하 차칸남자)의 주인공 송중기가 여심 사냥에 또 한번 나선다.


이번 드라마에서 송중기는 자신이 목숨을 걸고 사랑한 여자 박시연(한재희 역)에게 배신을 당하고 자신의 복수를 위해 또 다른 여자 문채원(서은기 역)을 이용하는 나쁜 남자 강마루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예고와 달리 깜찍 발랄한 송중기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이 공개돼 일부 누리꾼들은 그야말로 멘붕(멘탈붕괴의 줄임말) 상태.


어떤 모습이 송중기의 본 모습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스틸사진 속 송중기의 꽃미소와 캠퍼스 잔디밭에 앉아 더위를 식히고 있는 모습이 해맑아 눈길을 끈다.


스틸사진 속 해당 장면은 순수한 의대생 강마루(송중기)가 캠퍼스에서 의학 서적을 펼쳐 놓은 채 열심히 공부를 하고 있는 장면으로 더 없이 착해보이는 모습이다. 향후 사랑에 배신당한 뒤 나쁜 남자로 변해가는 반전 매력을 보여줄 송중기의 연기 변신이 기대된다.


누리꾼들은 “이 남자,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요? 정말 상큼함의 끝이네요~”, “드라마 속에서 나쁜 남자로 나온다는 게 전혀 믿기질 않네요. 완전 착한 남자 같은데~”, “저 땀, 선풍기 대신 내가 식혀주고 싶다”, “주머니에 쏙 넣어서 가지고 다니고 싶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차칸남자>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모든 것을 바쳤지만 결국 그 사랑에 배신당하고 또 다른 여자를 이용해 복수를 다짐하는 한 남자의 처절한 삶과 벼랑 끝에 서게 되는 세 남녀의 가슴 시린 사랑을 그린 정통멜로 드라마로 오는 9월 <각시탈>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차칸남자 , 송중기 ,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