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수 무한도전 하차 이유, '이제는 말할 수 있다'
기사입력 : 2012.08.07 오후 12:06
김성수 무한도전 하차 이유 / 사진 : Mnet <비틀즈 코드2> 방송 캡처

김성수 무한도전 하차 이유 / 사진 : Mnet <비틀즈 코드2> 방송 캡처


김성수 무한도전 하차 이유에 대해 밝혔다.


그룹 쿨의 멤버 김성수는 지난 6일 Mnet <비틀즈 코드 시즌2>에 출연해 과거 MBC <무한도전>에서 하차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탁재훈은 김성수에게 "<무한도전> 하차는 본인에 의한 하차인가?"고 물었고 이에 김성수는 "사실 중압감이 나를 많이 눌렀었다"고 털어놨다.


김성수는 이어 "예능 촬영에서는 멘트도 많이 해야 하고 부담감이 있었다. 그래서 자진하차라고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탁재훈은 쿨의 매니저였던 정준하가 <무한도전>에서 승승장구 하는 것에 대해 언급하자 김성수는 정준하에게 "밥 한끼 사라"는 영상편지를 띄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김성수 무한도전 하차 이유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성수 무모한도전 방송 당시 열심히 했던 것으로 기억난다", "김성수 무한도전 하차 이유 이제야 밝혀졌군요", "김성수 예능에서 다시 만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김성수를 비롯해 코오테의 멤버 김종민, 스윗소로우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성수 , 무한도전 , 하차 , 예능 , , 가수 , 비틀즈코드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