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대' 무표정 꽃미남 군단 속 청량미소 설리 "눈에 띄네"
기사입력 : 2012.08.02 오전 10:24
사진 제공 : SM C&C

사진 제공 : SM C&C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안구정화용 '비주얼 심장어택 포스터 2종 세트'가 공개됐다.


에프엑스 설리와 샤이니 민호가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복 이영철, 연출 전기상 / 제작 SM C&C)의 꽃미남 군단이 총출동한 포스터 2탄이 공개돼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먼저 설리, 민호, 이현우, 김지원, 서준영, 강하늘, 광희 등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중심축을 담당할 일곱 멤버들의 포스터는 휴양자에 놀러 온 것 같은 여유로움이 물씬 느껴진다. 이 포스터는 드라마 3,4회 방송에서 7인방이 리조트여행을 떠난 에피소드에서 착안한 것으로 밝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풍겨내는 모습이 황홀한 행복감을 선사하고 있다.


더불어 꽃미남 군단의 트레이닝복 포스터에서는 무표정을 유지하고 있는 미소년들과 달리 홀로 청량한 웃음을 머금고 있는 설리가 눈에 띈다. 남장 미소년의 표본을 온몸으로 보여주고 있는 설리가 혼자 다른 표정을 짓고 있어 자신의 정체에 대한 비밀 힌트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까지 제기되고 있다.


제작사 측은 "드라마의 색깔과 주인공들의 캐릭터, 관계를 드러낼 수 있는 포스터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했다. 앞으로도 순차적으로 <아름다운 그대에게> 주인공들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청춘 트렌디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오는 8월 15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름다운그대에게 , 설리 , 민호 , 에프엑스 , 샤이니 ,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