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김현중 정유미 / 미디어백 제공
김현중-정유미 주연의 대작드라마 ‘도시정벌’의 첫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올 연말 방영 예정인 ‘도시정벌’ (극본 : 황주하, 연출 : 양윤호)은 가슴 절절한 멜로와 거친 액션 누아르 작으로 진짜 남자들의 우정과 사회의 절대 악에 맞서 싸우는 내용으로 현재 일본에서 활발히 촬영 중이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현중은 드라마에서 첫 액션 연기에 도전하는 만큼 혹독한 액션 트레이닝과 체중 감량을 통해 날렵한 턱선을 선보였다. 정유미와 나란히 팔짱 끼고 풋풋한 미소로 팬들의 가슴까지 설레게 하고 있는 이 사진은 아무렇게나 헝클어져 보이는 헤어스타일과 꾸미지 않은 모습으로 거친 남자 ‘백미르’의 험난한 인생에 리얼리티를 예고했다.
또한, 극중 ‘쥬얼리 디자이너’ 이단비역을 맡은 여주인공 정유미는 공개 된 사진 속에서 하얀색 원피스에 앞을 살짝 묶은 땡땡이 포인트의 러블리한 가디건을 코디해 특유의 밝은 웃음과 청순함이 더욱 빛났다. 전작 ‘옥탑방 왕세자’에서 올여름 단발 헤어 스타일을 유행시킨 시크한 ‘차도녀’의 정유미는 또 다른 롱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화려하고 진정한 사랑을 꿈꾸는 여자 ‘이단비’를 완벽히 소화해 청순가련형의 자체 발광 아우라를 내뿜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유미 김현중 꽃남꽃녀 커플 너무 잘 어울려요”, “꽁꽁 싸맨 스토리 역시 더욱 기대된다”, “정유미 이쁜데 연기도 잘하고 기대된다..”, “백미르 김현중...어떤 멋진 모습으로 변신할지 정말 설렌다..도시정벌 빨리 보고 싶다..”, “조각남 현중 오빠 화이팅”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