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름다운 그대에게' 1차 티저 예고편 캡쳐
풋풋 청춘들의 하이스쿨 로맨스 ‘아름다운 그대에게’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8월 방송 예정인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 이영철, 연출 : 전기상)의 1차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지난 18일 오후부터 전파를 타기 시작한 ‘아름다운 그대에게’ 1차 티저 상은 15초 가량의 짧은 분량에도 불구, 온라인을 후끈하게 달구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공개된 1차 티저영상에서 설리는 ‘남장미소녀’의 비포앤애프터(before & after)가 한 눈에 들어오는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잡아끌고 있다. 긴 머리로 청순 소녀의 자태를 뽐내던 설리가 굳은 결심으로 셀프 헤어컷을 단행, 남자 교복을 입고 ‘귀여운 훈남’으로 재탄생하는 과정이 처음 영상에 담겨진 것. 남학생들만 있는 ‘지니체육고등학교’에서 ‘남장미소녀’로 위장 잠입한 설리에게 어떤 위기들이 닥칠지, 설리는 왜 남장미소녀가 될 수밖에 없었는지, 그 이유에 대해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민호는 높이뛰기 바(bar)를 앞에 두고 열정으로 반짝이는 눈빛으로 1차 티저 예고편의 포문을 열었다.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가 풋풋한 청춘들의 꿈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낼 것을 확실히 보여준 셈. 아름다운 점프로 유연하게 높이뛰기를 해낸 후 땀에 흠뻑 젖어있는 민호의 모습은 대한민국 여심을 벌써부터 설레게 만들고 있다.
또 이현우는 티저 예고편을 통해 “나 대체 왜 이러는 거지?”라는 미묘한 대사를 담아내 앞으로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펼쳐질 예측불허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을 접한 팬들은 “티저 예고편에 등장한 설리, 민호, 현우 등 비주얼 미소년 군단에 열광! 정말 저런 학교 다녀보고 싶네요” “민호 강태준 역에 정말 갑인 듯. 설리는 왜 이렇게 러블리한 건가요?” “설리 여신님...미소년 강림!” “시청률 대박 나길 기원합니다. 꽃보다 남자 전기상 감독님 작품이라니 믿고 볼 수 있겠어요” “설리, 민호, 현우 너무 상큼하네요. 무조건 본방사수!” “예고편에서 든든한 감독님, 작가님의 이름 확인하고 기대감UP!UP!UP!”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민호)을 만나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을 감행한 남장미소녀 구재희(설리)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하이스쿨 로맨스.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오는 8월 15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