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박수진 데이트, '85클럽' 안에서 혹시…진실은?
기사입력 : 2012.06.27 오후 5:39
유노윤호 박수진 데이트 / 사진 : 박수진 트위터

유노윤호 박수진 데이트 / 사진 : 박수진 트위터


유노윤호 박수진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27일 한 매체는 유노윤호(본명 정윤호)와 박수진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최근 절친 뮤지컬 배우 강동호가 출연하고 있는 뮤지컬 '김종욱 찾기'를 보기 위해 대학로를 찾아 함께 공연을 관람했다고 전했다.


이에 이들이 실제 연인 관계인지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두 사람은 동갑내기 스타들과 '85클럽'을 결성해 데뷔 전부터 10년지기 우정을 자랑하며 가깝게 지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공연의 주인공 배우 강동호 역시 두사람과 같은 '85클럽'의 멤버로써, 유노윤호와 김동호는 지난 2010년 뮤지컬 '궁'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맺었다. 또, 두 사람은 3박4일 동안 포항 호미곶으로 여행을 떠날 만큼 돈독한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유노윤호 박수진 데이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두사람이 예전부터 친한건 알고 있어서... 정말 연인 관계 맞나요?", "두 사람은 잘 어울리는 한쌍의 훈남-훈녀 커플로 보인다", "그냥 뮤지컬 관람하러 간 것 아닌가?", "유노윤호 박수진 데이트? 뮤지컬 관람만 했을 뿐인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노윤호는 한류가수 '동방신기'의 멤버로 최강창민(본명 심창민)과 함께 최근 일본에서 싱글 앨범  'STILL'을 발매했으며, 박수진은 현재 KBS2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극중 유준상의 대학 후배로 그의 마음을 흔드는 미모의 여의사 송수지 역을 맡아 호평 받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유노윤호 , 박수진 , 데이트 , 열애설 , 85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