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멤버 능력치 / 사진 : SBS, 온라인 커뮤니티
런닝맨 멤버 능력치가 공개돼 누리꾼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PD와 작가들이 선정한 런닝맨 멤버들의 분야별 능력치는 100회 동안 진행된 미션들을 토대로 만들어진 것으로, 체력, 파워, 지력, 친화력, 예능감, 초능력점수 총 여섯 가지로 세분화되어 점수를 매겼다.
런닝맨 멤버 능력치 속 유재석은 6개 부문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얻어 일인자의 위치를 고수했고, 송지효는 다크호스로서 유재석과 마찬가지로 다방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김종국은 체력은 가장 우수하나, 게스트와의 조화와 예능감에서는 다소 낮은 점수를 차지했으며, 하하는 김종국과 정반대의 점수표를 받았고 <런닝맨>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또한 개리는 체력과 힘, 예능감 등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받았으나 지력이 떨어진다고 평가를 받았다. <런닝맨>의 큰 형 지석진은 힘은 떨어지지만 멤버 이광수와의 협업으로 의외의 능력을 발휘했다는 평이고, 이광수는 지석진과 함께 <런닝맨>의 동네북을 자처하며 미친 존재감(?)으로 예능감을 뽐내 좋은 평을 얻었다.
런닝맨 멤버 능력치를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유느님!", "런닝맨 멤버 능력치 공감", "사실 멤버들의 서열을 어떻게 가리겠는가", "런닝맨 100회 특집, 김희선도 너무 기대돼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런닝맨 100회 특집-신들의 전쟁>에는 대한민국 대표 여신인 김희선이 출연해 런닝맨 멤버들과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24일 오후 6시 10분 방송.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