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아름다운 그대에게' 합류..f(x) 설리와 앙숙?
기사입력 : 2012.06.14 오전 10:31
사진 : 김지원 / 라이온미디어 제공

사진 : 김지원 / 라이온미디어 제공


김지원이 SBS 새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전격 합류한다.


김지원은 오는 8월 첫 방송될 SBS 새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 이영철, 연출 : 전기상)에서 스타급 체조선수 설한나 역을 맡아 깜찍한 ‘국민여동생’으로 변신, 상큼 발랄한 매력을 펼쳐내며 대한민국 남심(男心)을 뒤흔들 전망이다.


극중 김지원이 맡은 설한나는 미모와 능력, 인기를 모두 갖춘 스포츠 스타로, 탄탄가도를 달리고 있는 인물. 부잣집 딸로 부족함 없이 자란 탓에 못 말리는 천방지축 성격이지만 태준(민호) 앞에서는 온순한 숙녀로 변신, “오직 태준”을 부르짖으며 열렬한 짝사랑을 과시한다. 전 국민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지만 마음속엔 오직 태준 만을 품고 있는 ‘적극 순정녀’의 면모를 선보인다.


특히, 김지원은 ‘남장미소녀’ 설리와 민호를 사이에 둔 불꽃 튀는 사랑의 라이벌 전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주 어렸을 때부터 한결 같은 마음으로 바라봐왔던 민호 앞에 갑자기 등장한 ‘남장미소녀’ 설리가 민호의 관심을 조금씩 빼앗아 가자 자신의 사랑을 온전히 지키기 위한 고군분투를 시작하는 것. 또 김지원이 민호 앞에서 선보일 체조요정 설한나 다운 독특한 애정표현은 어떤 것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안구정화 청춘 로망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부상으로 실의에 빠져있는 천재 높이뛰기 선수 강태준(민호)의 재기를 돕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 온 ‘남장미소녀’ 구재희(설리)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6월 중으로 첫 촬영에 돌입, 오는 8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지원 , 하이킥 , 시트콤 , 드라마 , 아름다운그대에게 , 캐스팅 , 설리 , 에프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