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532 운동법, 따라하면 티파니 다리 될까? '관심집중'
기사입력 : 2012.06.13 오후 6:03
소녀시대 532 운동법 / 사진 : SBS <좋은아침> 방송 캡처, 조선일보 일본어판 DB

소녀시대 532 운동법 / 사진 : SBS <좋은아침> 방송 캡처, 조선일보 일본어판 DB


소녀시대 532 운동법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13일 오전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는 소녀시대 전담 트레이너 김지훈 씨가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 씨의 다이어트 멘토로 나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과정에서 멋진 각선미를 만드는 '소녀시대 532 운동법'이 공개된 것.


김지훈 트레이너는 "5:3:2가 가장 아름답게 보이는 각선미 비율"이라며 "소녀시대 티파니가 이 운동법을 이용해 다리를 관리한다"고 밝혔다. 일명 '소녀시대 532운동법'이라 불리는 이 운동은 다리를 좌우와 앞뒤로 번갈아 다섯 번씩 뛰는 동작으로 다리를 매끈하게 만드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그는 "4분 동안 1분 간격으로 앉았다 일어서기, 제자리 걷기, 권투 동작을 섞는 동작으로 구성된 일명 '소녀시대 532 운동법'은 체지방을 태우는 데 효과적이다"라고 설명했다.


소녀시대 532 운동법을 접한 누리꾼들은 "티파니 다리 되려면 이렇게 힘든 운동을 해야 되는구나", "소녀시대 532 운동법? 생소한데 효과는 짱일듯!", "보기만해도 힘들어 보인다", "나도 오늘부터 소시처럼 운동해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소녀시대 , 운동 , 빅마마 , 이혜정 , 티파니 , 트레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