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경, "시간 나면 보아 주이소" 드라마 홍보도 척척!
기사입력 : 2012.05.04 오전 10:21
사진 : 류현경 미니홈피

사진 : 류현경 미니홈피


류현경이 출연중인 SBS 주말드라마 ‘맛있는 인생(극본 : 김정은, 연출 : 운군일)’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눈길을 끈다.


류현경은 지난 1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처음 해보는 주말드라마. 많은 선배님과 많은 이야기들이 있는 드라마는 처음 인 듯. 시간 나시면 보아 주이소. 토요일, 일요일 저녁 8시 45분 sbs 맛있는 인생.”이라며 ‘맛있는 인생’에 함께 출연 중인 유다인과 찍힌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류현경은 상큼한 뱅 헤어스타일의 단발머리에 봄 내음이 물씬 풍기는 민트색 원피스 차림을 한 채 측면을 바라보고 있으며 옆에 앉은 유다인이 옷매무새를 정리해 주는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류현경은 “벌써 1, 2부는 해버렸다.”며 “무엇보다 내 동생 다인이가 조아. 유다인 호호호호호 같이 출연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유다인에 대한 ‘무한 애정’을 과시해 ‘맛있는 인생’ 팀의 돈독한 팀워크를 엿볼 수 있는 훈훈함을 자아냈다.


류현경의 ‘드라마 적극 홍보’글을 본 누리꾼들은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직접 홍보하는 마음 씀씀이가 너무 예뻐’, ‘저도 꼭 잘 챙겨볼게요.’, ‘유다인 기대되는 배우, 맛있는 인생 팀 모두를 응원할게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류현경이 ‘미운오리백조’로 완벽 변신하며 임채무, 윤정희, 유다인, 걸스데이 혜리 등과 호흡을 맞추며 열연을 펼치고 있는 SBS ‘맛있는 인생’은 매주 토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류현경 , 드라마 , 맛있는인생 ,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