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만 개념 발언, 같은 말 홍보영상? 진심담으니 '다르네'
기사입력 : 2012.03.07 오전 10:20
김병만 개념 발언 / 사진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 더스타DB

김병만 개념 발언 / 사진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 더스타DB


김병만 개념 발언이 네티즌들의 공감을 샀다.


지난 달 20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제 19대 국회의원 선거 홍보사이트에 개그맨 김병만이 자신이 대한민국에 바라는 점과 투표에 대한 생각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김병만은 "지금 대한민국에 가장 바라는 것은?"이란 질문에서 "저는 대한민국 모든 사람들이 즐겁게 웃을 수 있는 나라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공연할 때, 마음 껏 웃는 관객들을 보면 그순간 참 보람되고, 되려 그 모습에서 제가 에너지를 많이 얻거든요. 또 이러한 공연이나 다양한 문화예술 작품들이 활성화되서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 모든 사람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라며 자신의 소망을 내비쳤다.


이어 투표의 생각을 묻는 질문에 "나 혼자의 힘으로 원하는 것을 이루려면 정말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모두가 힘을 모은다면 어렵지 않은 것 같아요. 밝은 내일을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 그게 바로 투표인 것같습니다"라고 투표를 독려하는 메세지를 보냈다.


김병만 개념 발언은 오는 4월 11일에 있을 제 19대 국회의원 선거를 독려하는 메세지로 진심을 담은 발언에 많은 네티즌들의 공감을 얻은 것.


한편, 김병만은 현재 JTBC '신동엽 김병만의 개구쟁이'와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에 출연 중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병만 , 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