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유미 청순미모 대적 개그우먼 / 사진 : KBS '개그콘서트', 허안나 신보라 트위터, 미니홈피
강유미 청순미모에 지지 않는 개그우먼들이 있다.
KBS2 '개그 콘서트'의 허안나, 장도연, 박소영, 신보라가 그 주인공. 이들은 진한 분장과 개그우먼이라는 특성상 과한 표정연기를 보이지만, 평상시 모습을 보이는 미니홈피나 SNS에서는 청순미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패션No.5'코너에서 허안나는 장도연과 함께 "스타일~'이라는 유행어를 남기며 과한 분장으로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하지만, 최근 허안나의 트위터에 공개된 장도연과의 사진은 '패션No.5'의 모습과 사뭇 달라 눈길을 끈다. 함께 요리를 나눠먹는 두 사람의 모습이 청순미를 자랑하는 것.
또한, '개그콘서트'의 '사마귀 유치원'에서 '19세 소영이'로 불리며 든든한 감초역할 중인 개그우먼 박소영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미니홈피에 공개된 그녀는 과장된 표정이 아닌 수줍은 미소로 청순함을 자랑한다.
최근 '용감한 녀석들'이라는 코너에서 매주 용감함을 자랑하고 있는 신보라의 평소 모습도 눈길을 끈다. 신보라는 자신의 미니홈피에 화장기 하나 없는 생기발랄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순수한 듯 청순해 보이는 미소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강유미의 청순미모 뿐만 아닌 개그우먼들의 평상시 빛나는 미모에 네티즌들은 '반전미모'라 칭하며 감탄사를 연발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들이 활약 중인 KBS2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글 조명현(더스타)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