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한반도 메인 포스터 / TV조선, 래몽래인 제공
TV조선 창사특집 블록버스터 드라마 ‘한반도’의 OST가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인기 그룹 '엠씨 더 맥스'(MC THE MAX)가 부른 한반도 OST PART 1 ‘태양의 그림자’는 엠넷 실시간 차트 1위는 물론,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차트 실시간 상위권에 랭크됐다.
‘태양의 그림자’는 MC THE MAX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와 감성을 자극하는 슬픈 멜로디, 절절한 사랑을 담은 가사가 어우러져 “한 번 들으면 푹 빠질 수밖에 없는 마성의 노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노래는 ‘한반도’ 주인공 서명준(황정민 분)의 메인 테마곡. 분단의 현실 속에서 림진재(김정은 분)와의 애틋한 사랑을 지키기 위해 가슴 절절한 사투를 벌이는 내용이 가사에 배어나는 애절한 노래로, 드라마와 완벽한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음원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MC THE MAX는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 “드라마와 함께 한다면 더욱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날 함께 공개된 한반도 OST PART 1에는 인디계의 숨은 실력자 ‘The Deep Song’의 거친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Love Like the Sun’도 수록돼 드라마의 무게와 감동을 진하게 할 예정이다.
한편, 남북 합작 대체에너지 개발과 통일 논의가 가속화되는 미래 가상 한반도를 배경으로 긴장감 있는 스토리를 담아낸 초대형 블록버스터 월화드라마 한반도는 7일(내일) 오후 8시 50분 채널 19번 TV조선을 통해 2회가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