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희 남보라, '꿀피부+동안미모'…둘 중에 누가 아역?
기사입력 : 2012.01.20 오후 2:25
진지희 남보라 / 사진 : 진지희 트위터, MBC '해를 품은 달' 캡처, 조선일보 일본어판 DB

진지희 남보라 / 사진 : 진지희 트위터, MBC '해를 품은 달' 캡처, 조선일보 일본어판 DB


진지희 남보라 사진이 화제다.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이하 해품달)’에서 민화 공주 아역 진지희와 성인 연기자 남보라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진지희는 19일 자신의 트위터에 “보라 언니랑 사진 찍었다. 언니는 나보다 귀여운 거 같다. 귀요미 언니 만나서 반가웠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진지희는 대기실에서 극중 민화 공주의 의상을 입고서 환하게 웃고 있고, 그 곁에선 남보라 역시 드라마 속 헤어스타일을 한 채 한복 위에 패딩 점퍼를 입은 채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남보라는 성인 연기자임에도 불구하고 아역 배우인 진지희만큼 귀엽고 깜찍한 동안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진지희 남보라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민화 공주의 과거와 현재가 같이 있네”, “남보라 베이비페이스 최고”, “남보라 피부가 아역배우 포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9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는 본격적으로 성인 연기자들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진지희 , 남보라 , 민화 공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