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폭한 로맨스' 이동욱-이시영 '난폭'커플?…'포스터'공개 기대↑
기사입력 : 2011.12.27 오전 10:24
난폭한 로맨스 포스터 / 사진 : GnG프로덕션 제공

난폭한 로맨스 포스터 / 사진 : GnG프로덕션 제공


뽀글머리 이시영과 거친남자로 변신한 이동욱이 서로의 머리카락을 움켜쥐고 있다.


난폭하고 무식한 남자와 더 난폭하고 무식한 여자의 러브스토리를 그릴 KBS 새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극본 박연선 연출 배경수)의 달콤살벌 포스터가 공개됐다.


'난폭한 로맨스'는 기회만 되면 한대 패주고 싶은 놈을 경호해야하는 여자 은재(이시영 분)와 제일 위험한 안티팬의 경호를 받아야하는 남자 무열(이동욱 분)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로맨틱코미디물.


공개된 포스터에서 두 사람은 살벌한 분위기까지 자아내 호기심을 증폭하고 있다. 폭탄머리에 보이시한 매력으로 무장한 은재는 무열의 얼굴을 움켜쥔 채 인상을 구기고 있고, 이에 질세라 까칠한 야구선수 무열은 경호원 은재의 머리채를 꽉 잡고 있어 '로맨틱 코메디'물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것.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귀마개를 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는 은재와 그녀 쪽으로 몸을 기울인 채 서있는 무열의 모습과 일러스트가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연애시대'의 박연선 작가와 '소문난 칠공주', '태양의 여자'의 배경수 감독이 의기투합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난폭한 로맨스'는 내년 1월 4일 첫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동욱 , 이시영 , 난폭한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