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우, 이청아와 왕십리 데이트 포착..'딱! 걸렸어'
기사입력 : 2011.11.29 오전 11:25
사진 : 오보이프로젝트 제공

사진 : 오보이프로젝트 제공


‘꽃미남 라면가게’ 이기우-이청아가 다정한 모습으로 왕십리에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모으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표민수, 연출 정정화, 극본 윤난중)’의 천재쉐프 이기우와 열혈욱녀 이청아가 28일 제작사를 통해 왕십리의 한 극장에서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 된 사진을 통해 실제 연인으로 착각할 정도로 다정한 모습을 선보인 이기우와 이청아가 왕십리에 모습을 드러낸 이유는 극 중 설레는 첫 데이트를 촬영하기 위해서였던 것으로 밝혀졌다. 은비가 강혁에 대한 마음을 조금씩 열기 시작한 것이라는 제작진의 귀뜸.


특히 29일 ‘꽃미남 라면가게’ 제 10화 욕망이라는 전‘촤’편에서는 이기우와 이청아의 가슴 설렌 첫 데이트 장소에 돌연 정일우가 나타나 훼방을 놓을 것을 예고해 삼각관계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날 데이트 장면은 지금까지 드러내지 않았던 은비의 마음이 강혁을 향하기 시작함을 알리는 장면으로, 극장 데이트 촬영에 임하는 이청아-이기우는 평소와 다르게 두근거림을 감출 수 없다는 현장스태프의 후문이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는 까칠한 고딩 재벌 2세 차치수, 열혈 교생선생 양은비, 엉뚱 쉐프 최강혁, 순정마초 김바울 그리고 꽃미소 우현우가 모여 라면가게를 운영하며 펼치는 알콩달콩 로맨스와 폭소만발 코미디가 어우러진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기우 , 이청아 , 드라마 , 꽃미남라면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