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여인의 향기' 폐인일까?…'여향 폐인 구별법' 화제
기사입력 : 2011.08.17 오후 4:37
사진 : 에이스토리 제공

사진 : 에이스토리 제공


주말 밤 시청률 1위 독주체제를 유지하고 있는 SBS특별기획 드라마<여인의 향기>의 애정지수를 알려주는 '여향폐인구별법'이 화제다.


'여향 폐인 구별법'은 <여인의 향기> 열혈 팬을 자처하고 나선 한 누리꾼에 의해 시청자 게시판에 올려진 것.


'여향 폐인 구별법'에는 '본부장(이동욱 분)의 눈빛이 시도 때도 없이 아른거린다', '이연재(김선아 분)가 너무 부럽다, 앞으로 받을 고통만 빼고', '김선아, 이동욱, 엄기준이 나온 예전 드라마를 모두 찾아본다'등 <여인의 향기> 속 주인공들에 대한 열광적인 지지를 나타내는 지표들이 등장한다.


또한 '주말을 제외한 모든 요일이 너무 길다'를 거론하며 '방송하는 1시간은 1초 같고, 방송을 기다리는 1주일은 1년 같다'라는 이색 폐인 증상론을 거론하기도 했다.


<여인의 향기>는 시한부 인생을 앞둔 연재의 당당한 버킷리스트 실행기를 담은 내용으로 화려한 볼거리와 탄탄한 스토리, 탱고라는 이색적인 테마로 2011년 하반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OST역시 폭발적인 반응. JYJ의 김준수가 부른 'You are so beautiful'은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전 음원사이트 1위를 석권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냈다.


한편, 암 말기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 연재(김선아 분)가 세경(서효림 분)과 파혼을 선언한 지욱(이동욱 분)과 본격적인 로맨스를 시작, 시청자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SBS특별기획 드라마 <여인의 향기>는 매주 토,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여인의 향기 , 김선아 , 이동욱 , 엄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