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타폭스 제공
민효린이 카라에 이어 세계적인 유명 멀티샵 '풋락커'의 새 광고모델로 선정됐다.
'풋락커'는 다양한 해외 브랜드 슈즈를 모아 판매하는 멀티샵으로 트랜드를 선도하는 패션 피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매장.
'풋락커'의 최도현 본부장은"스포티한 화보에서 고급스러운 하이패션까지 소화할 수 있는 민효린은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취급하고 있는 '풋락커'에 딱 맞는 모델이며 올 상반기 영화 <써니>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에 어필 가능한 그녀만의 매력을 높게 평가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라고 민효린을 메인모델로 선정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이미 바닐라코 등 각종 화장품 및 의류 브랜드에서 완판녀로 알려지며 모델로써의 가치를 인증한 민효린은 이번 모델 기용으로 슈즈브랜드에서도 트렌드세터로써 새로운 유행을 만들어 나갈 예정.
한편, 영화 <써니>의 흥행성공에 주연으로 자리매김한 민효린은 최근 국내외 영화 캐스팅 뿐만 아니라 의류, 가전, 화장품, 게임, 등 다양한 CF퀸으로써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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