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김준수 / 조선일보일본어판 DB
JYJ(재중, 유천, 준수)의 막강 파워가 오늘도 입증됐다.
JYJ의 김준수가 참여한 드라마 ‘여인의 향기 part2’ OST가 5일 음원 사이트에 공개 되자 마자 모든 차트를 휩쓸며 돌풍을 일으켰다.
김준수는 극 중 시한부 여주인공이 동경하는 월드 스타로 깜짝 등장하는 한편 메인 테마에 참여해 화제가 됐다. JYJ의 소속사 측은 “김준수의 you are so beautiful 이 온라인을 통해 발매 된 직후 네이버 뮤직 등 포털 음악 사이트 실시간 1위를 장악했을 뿐만 아니라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를 휩쓸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6월 JYJ의 박유천은 드라마 ‘미스 리플리’의 테마 ‘너를 위한 빈자리’를 직접 불러 화제를 모으며 그 당시 모든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독식 했고 드라마 만큼이나 음원을 통해서도 큰 인기를 누렸다. 또한 지난 해 박유천 에게 백상예술대상 신인상의 영광을 안겨 준 ‘성균관 스캔들’의 OST는 JYJ 멤버들이 참여해 드라마 OST로서는 이례적인 음반 판매고를 올리며 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현재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의 차무원으로 사랑 받고 있는 멤버 김재중 역시 곧 드라마 OST에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JYJ의 OST 막강 파워는 당분간 계속 될 전망. 김재중은 JYJ 활동을 통한 싱어송라이터로서 능력을 발휘해 OST 제작에 참여, 드라마 인기 상승에 촉매제 역할을 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