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 광고퀸 접수! 1020세대 스타일 워너비 '입증'
기사입력 : 2011.07.06 오전 9:34
사진 : 판타지오 제공

사진 : 판타지오 제공


배우 윤승아가 1020 세대들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등극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방송됐던 드라마 '최고의 사랑'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공효진이 2030 세대의 트렌드 세터로 명성을 굳건히 지키고 있다면, 윤승아는 10대부터 20대들의 새로운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는 것.


특히, 시트콤 <몽땅 내사랑>에서 지난 시즌 큰 인기 아이템이었던 야상 패션을 주로 선보인 윤승아는 최근 여성스럽고 귀여운 패션을 선보이며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원조 하의 실종 패션의 원조인 윤승아는 각종 시상식과 행사장, 패션 화보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과 매력을 두루 표출하며 패셔니스타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이러한 인기를 증명하듯 윤승아는 최근 쥬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캐주얼 의류 브랜드 플라스틱 아일랜드 모델에 이어 새로운 헤드폰 라인을 선보이는 필립스, 코스메틱 브랜드 SK-II의 모델로 발탁됐다.


여배우들의 인기 척도를 가늠할 수 있는 화장품 브랜드부터 의류, 쥬얼리까지 광고 브랜드를 두루 섭렵하고 있다.


한편, 윤승아는 현재 시트콤 <몽땅 내사랑>에 출연 중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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