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 최지우 1박2일 선물인증
배우 최지우가 자신의 생일에 KBS2 <해피선데이-1박2일> 제작진으로부터 받은 선물 인증샷이 화제다.
최지우의 공식 팬카페에 지난 15일 '1박2일팀이 지우님에게 보내준 생일케이크와 꽃바구니'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되었다. 이 사진은 지난 '여배우 특집'에서 인연을 맺은 <1박2일> 팀이 최지우의 생일을 맞아 선물을 전달한 것.
사진 속, 최지우는 화장기 없는 얼굴에 머리를 뒤로 하나로 묶고 머리띠를 한 단정한 모습. 흰 티에 도드라지는 액세서리 없이 그녀의 환한 웃음만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최지우가 받은 꽃바구니에는 '최고의 여배우 지우 히메의 생일을 축하합니다'라는 메시지가 쓰여있다. <1박2일> 제작진의 메시지가 적힌 꽃바구니를 받은 것은 김하늘 서우에 이어 세 번째.
배우 김하늘은 지난달 1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너는 펫' 첫 촬영 좋은 추억 만들어 준 1박2일 팀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올렸다. 사진 속 꽃바구니에서는 '야생녀 김하늘 우린 이제 한가족이예요'라는 메세지가 적혀 있다.
또한, 첫 꽃바구니의 주인공 서우는 지난달 19일 진행된 한 화장품 광고현장에서 'CF 100개 찍으세요 귀요미 서우 화이팅!'라는 문구가 적힌 꽃바구니를 받은 바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