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미녀' 김민서, 비대칭 커트로 V라인 효과 '눈길'
기사입력 : 2011.05.17 오후 6:14
사진 : 김민서 'V 단발머리' 커트모음 / 키이스트 제공

사진 : 김민서 'V 단발머리' 커트모음 / 키이스트 제공


배우 김민서의 ‘V 단발머리’가 20 ~ 30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으며 워너비 스타일로 급부상했다.


드라마 <동안미녀>에서 엄친딸 디자이너 ‘강윤서’로 열연하고 있는 김민서는 도도하고 스타일리시한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3년간 길러온 긴 생머리를 과감히 잘라 일찌감치 화제가 된 바 있다. 


청순미를 버리고 시크하게 변신한 김민서의 단발머리는 사선으로 떨어지는 비대칭 커트가 특징으로 얼굴선을 갸름하고 날렵하게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 한국여성들 특히 어울리는 스타일이다.


트렌디하면서도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김민서 단발머리는 최근 불어 닥친 단발헤어 열풍 속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지지를 얻고 있다. 특히 유행에 민감한 2030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데 V라인 효과는 물론 TPO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극 중 냉정함과 사랑스러움을 오가고 있는 김민서도 각각의 연기에 맞춰 스타일링에 변화를 주며 팔색조 매력을 더욱 강조하고 있다. 커트라인만 살린 단정한 스타일링은 프로 디자이너의 당당함과 전문성을, 살짝 뻗침을 준 연출법은 사랑스러운 동안미녀의 느낌을 100%로 살려준다.


이처럼 손쉽게 다채로운 분위기를 가질 수 있다는 장점은 유행에 민감하고, 헤어스타일 변신이 잦은 젊은 여성들이 김민서의 헤어스타일에 높은 점수를 줄 수 밖에 없는 이유다.


한편 올 여름, 독특한 개성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른 김민서의 드라마 <동안미녀>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9시 55분부터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드라마 , 동안미녀 , 김민서 , 비대칭커트 , 헤어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