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반' 송일국-송지효, "강력반 파이팅" 대박기원 고사
기사입력 : 2011.02.16 오전 10:56
사진 : (상단 왼쪽부터) 배우 송일국, 송지효, 성지루, 선우선, 김준 / 뉴데이픽쳐스, 드림스타컴퍼니 제공

사진 : (상단 왼쪽부터) 배우 송일국, 송지효, 성지루, 선우선, 김준 / 뉴데이픽쳐스, 드림스타컴퍼니 제공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강력반>(극본 박성진 이수현, 연출 권계홍, 제작 뉴데이픽쳐스, 드림스타컴퍼니)의 스태프와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기원제 고사를 지냈다.


지난 15일 <강력반> 세트장에서 진행된 시청률 대박기원 고사에는 배우 송일국, 성지루, 송지효, 선우선, 김준 등 배우들과 스태프, 제작사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박세혁 혁을 맡은 송일국은 “추운 날씨에 함께 고생하는 배우들과 스태프들 모두 열심히 노력하는 만큼 함께 좋은 작품을 만들고 싶다. 마지막까지 부상 없이 모두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고 전했다.


<강력반>의 권계홍 감독은 “초심을 잃지 않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고 싶다. 좋은 배우들과 좋은 스태프들이 함께 작품을 하게 돼서 얼마나 행복한지 모른다. 강력반 파이팅!!”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新한국형 정통 수사물 <강력반>은 각기 다른 개성의 형사들이 사건을 풀어나가며 웃음과 감동을 주는 드라마로 오는 3월 7일 첫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강력반 , 송일국 , 송지효 , 선우선 , 김준 , 성지루 , 드라마